친애하는 상인

마지막 업데이트: 2022년 7월 11일 | 0개 댓글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아리조나 방과 후 학교 (FPYA) - 2021년 6월 선교소식

It's been a time of fails and successes in this time of trials.

The pandemic is still lingering but try to put everything of life, faith, and services together.

We just came back from the month-long trip to east coast a few days ago.

We enjoyed the new birth in our family and good time with families and friends there.

Meanwhile, even yet distancing is the way of life, visited 3 churches and shared a message and mission reports.

I thank God and those who welcomed a passer-by missionary and shared their monetary and spiritual supports for the Great Cause.

Also greatly appreciating for safe journey of 5000+ miles on the bumpy roads.

Most of all, it was so much humbling experiences.

Tuba City, the Reservation has been, and will be, here long enough for our comeback, and future.

Navajo Nation reopened those markets, which had been closed for 15 months, for last 2 weeks with the lessened threat of Covid-19.

I visited Tuba City Market last Friday and found a pretty good number of people but less than my overly expected vendors.

Where and how am I going to set up for the Pastors Community Services, the ministries with Free Acupuncture, while knowing we may need extra precautions as of post pandemic?

Here the summary.

1. A 40 passenger bus delivered on April 23 (Friday).

2. Will resume the Market Ministry (Ministry in the Market) on June 18 (Friday) with trailer and extra outdoor space, and of course, with extra precautions.

3. A Construction Missionary Mr. TS Oh and his companions will come from New York to the town first time on the week of June 21. They will drive entire routes.

4. The first project for Mr. Oh might be renovating the bus, to 친애하는 상인 make it RV style for field ministries such as mobile clinic or classroom.

5. Will prayerfully see what's going to happen here in the Reservation.

Please share your thoughts and concerns.

In God We

Live Together,

Believe Together,

Serve Together,

To Be Blessed,

To Be Blessings,

For His Pleasure.

친애하는 친구들, 그리고 왕국 동역자들이시여.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시련 가운데 실패도 하고 성공도 하며 버텨온 시간들이었습니다.

판데믹은 아직도 우리 주변을 어슬렁거리고 있지만 이제는 우리의 삶, 믿음, 그리고 섬김의 모든 것들을 회복해야 할 시간입니다.

우리는 며칠 전 한 달간의 동부 방문을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가정에 새로 태어난 생명을 기쁘게 맞이했으며 가족친지들과 교제하는 좋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와중에 거리두기가 요구되긴 하지만 세 교회를 방문하여 말씀과 선교소식을 나눴습니다.

하나님과, 나그네 선교사를 맞아주시고 위대한 역사를 위하여 물질과 영적 후원을 베풀어주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오천여 마일 거친 여행길을 안전하게 다녀왔으니 얼마나 감사한지요.

무엇보다도 나 자신을 겸손하게 하는 외출이었습니다.

투바시티와 보호구역은 변함없이 우리를 맞아주었고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나바호 정부는 약화된 코로나병증 사태에 힘입어 15개월간 폐쇄했던 장마당을 2주 전에 재개했습니다.

지난주에 투바시티 벼룩시장을 방문해보니 많은 사람들이 오가고 있었지만 상인들은 아직 다 눈에 띄지 않더군요.

나는 어디에 어떻게 자리를 잡고, 판데믹 이후의 침치료와 사역의 섬김을 감당할 것인지 궁리해보았습니다.

몇 가지 요점들을 알려드립니다.

1. 40인승 버스가 지난 4월 23일(금) 배달되었습니다.

2. 장마당사역은 6월 18일(금)에 트레일러와 가외의 야외공간을 활용하여 재개될 계획입니다.

물론 위생관리에 만전을 기해야겠지요.

3. 건축사역을 위한 오선교사님과 그 일행이 6월 21일 주간에 뉴욕을 떠나 자동차로 이곳으로 오실 계획입니다.

4. 기부된 버스를 이동진료소, 혹은 이동교실로 활용하기 위하여 개조하는 것이 오선교사님의 친애하는 상인 첫 번째 사역이 될 거 같습니다.

5. 보호구역에서 어떤 일들이 벌어질 것인지 기도하는 마음으로 지켜보고자 합니다.

귀한 생각과 안건들을 나눠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하나님 안에서

함께 살며,

함께 믿으며,

함께 섬기며,

복을 누리고,

복을 나누고,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기를 원합니다.

© 2022 - 아름다운 교회 | 담임목사 : 안계수 Rev. Kye Soo Ahn (D.Min) | [email protected]
주일예배: 1부 오전 10:00, 2부 오전 11시 / 새벽예배: 오전 5:30 / 금요찬양예배: 오후 8시 * 주일예배는 동시통역 됩니다 *
4410 Renn Street, Rockville, MD 20853 | (301) 452-6271 |

친애하는 상인

친애하는 톰, 그리고 친애하는 에스더도 보게 되시겠습니까?
당신 나이의 유행을 따라, 당신은 그 방법을 혼란스럽게하고 있습니다.
맡은 일. 당신은 팔라스 부인이 얼마나 매력적으로 앉아서 그녀와 계속 지내는지 봅니다.
크로아티아 (Volta) 박사가 그녀와 이야기하는 동안 크로 셰 뜨개질. 그리고 나서, 적절한 순간에, 그녀는
그냥 옳은 일을 말하고 그를 웃게 만들거나 울게하거나
그는 자신을 방어하거나 자신을 설명하게 만든다. 너는 거기 있다고 생각해.
이 일을 매우 편하게하기위한 특별한 요령이나 규칙입니다.
네가 태어나지 않은 특별한 천재, 그러므로 너 친애하는 상인 둘 다.
그녀가하는 것처럼 할 수 없기 때문에 자신을 위해 암자를 제안하십시오. 소중한
어린이들, 그 중에 누군가가 그랬다면 그것은 매우 어리석은 세상이 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은 그렇지 않습니다. 이야기 또는 이야기에 대한 특별한 방법은 없다
잘. 그것은 삶의 것들 중 하나입니다
당신이 쉽게 부부로 꽤 즐겁게 이야기하지 않는 이유 이유
는 방법을 생각하고
그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문의하는
하지 않고 전혀 어떤 규칙

그것은 학교에서와 마찬가지로 어리석은 여자는 어떤 특별한 존재라고 생각하다
다른 모든 함께있는 동안 그들이 성공해야하는 드로잉의 방법
방법들이 실패했습니다
, '
연필 그림을 그릴 수 없습니다
기존 씨 아펠 스 그렇게 고집하지 않았다
'
그녀는 여섯 수업에 아름다운 조각을 그렸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크레용을 가지고 때를 잘 볼 수없는 경우에 내 가난한 바울은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없습니다
당신이 그것을보고
,

[철학] 니체의 「아침놀」 : 사회·국가·경제·정치·노동·법·예술, 그리고 고독

책_아침놀.jpg

171.
근대인의 음식물근대인은 많은 것을, 아니 거의 모든 것을 소화할 줄 안다. 이것이 야심의 근대적인 형태다. 그러나 그가 거의 모든 것을 소화할 줄 모른다면 그는 좀더 고차적일 것이다. 모든 것을 먹는 인간(Homo pamphagus)은 가장 세련된 종이 아니다. 우리는 우리보다 더 괴벽스럽고 고집그러운 취향을 지녔던 과거와 아마 우리보다 더 고상한 취향을 갖게 될 미래 사이에 살고 있다. 우리는 너무 중간에 살고 있다.

172.
비극과 음악―예를 들어 아이킬로스 시대의 그리스인들처럼 근본적으로 호전적인 기질을 가진 사람들은 좀처럼 감동하지 않는다. 그러나 연민이 그들의 냉혹함을 이기면 연민은 그들을 현기증처럼, 그리고 악마적인 힘처럼 사로잡는다. 그러면 그들은 자신이 자유롭지 못하다고 느끼고 종교적인 것을 전율에 의해 흥분한 상태가 된다. (중략) 그러나 그들이 이러한 상태에 있는 한, 그들은 가장 큰 고통의 약쑥이 혼합된 망아와 놀라움의 환희를 즐긴다. 그것은 전사를 위한 음료수이고 사람들에게 쉽게 주어지지 않는 드물고 위험스럽고 쓰면서도 단 어떤 것이다. 비극은 그렇게 연민을 느끼는 영혼들을 위한 것이다. 즉 비극은 공포에 의해서든 연민에 의해서든 쉽게 정복되지 않지만 때때로 붇러워질 필요가 있는 영혼들을 위한 것이다. (중략) 연민의 감정들에 열려 있는 영혼들에게 비극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중략) 오늘날 너무나 감동시키기 쉽고 미성숙하며 반(半)인격적이고 호기심 많으며 모든 친애하는 상인 것을 탐하는, 소멸해가는 시대의 이 왜소한 영혼들에게 음악이 무슨 소용있겠는가!

173.
노동을 찬미하는 사람사람들이 노동을 찬미하고 노동의 축복에 대해 지치지 않고 말할 때 나는 그것들에서 공익을 위한 비공개적인 행위들에서와 같은 저의, 즉 모든 개인적인 것에 대한 공포를 본다. 사람들은 지금 이러한 노동―이때의 노동이란 아침부터 밤늦게까지 행해지는 고된 노동을 의미한다―을 보며 이런 노동이야말로 최고의 경찰이며, 그것이 모든 사람을 억제하고 이성, 열망, 독립욕의 발전을 강력히 저지할 수 있다는 사실을 깊이 느낀다. 왜냐하면 노동은 극히 많은 신경의 힘을 소모하고 성찰, 고민, 몽상, 걱정, 예감, 애정, 증오를 위해 쓰일 힘을 앗아가기 때문이다. 그것은 항상 적은 목표를 겨냥하면서 수월하고 규칙적인 만족을 가져다 준다. 따라서 고된 노동이 끊임없이 행해지는 사회는 보다 안전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이 안전이 현재는 최고의 신성으로서 숭배되고 있다. 그런데 지금! 가공할 일이다! 바로 노동자가 위험한 존재가 된 것이다. 위험한 개인들이 우글거리고 있다! 그리고 그것들의 배후에는 휘험 중의 위험, 즉 개인이 있다.

174.
상업 사회의 도덕적 유행도덕적 행위란 타인에 대한 동정에서 비롯되는 행위라는, 현재 유행하는 도덕 원칙의 이면에서 나는 두려움이라는 사회적 충동이 지배하는 것을 본다. 이 충동은 앞의 방식을 통해 지적으로 자신을 위장한다. 이러한 충동은 무엇보다 삶이 이전에 갖고 있었던 모든 위험성이 삶에서 제거되고, 이를 위해 모든 사람이 전력을 다해 서로 돕기를 바란다. 따라서 공공의 안전과 사회의 안정감을 목표로 하는 행위들만이 선한 행위로 평가된다! 그러한 공포심의 전제적인 지배에 의해 최고의 윤리법칙이 정해지고, 사람들이 그들 자신과 자신의 주변을 무시하면서 다른 곳에서 일어나는 모든 곤경과 괴로움을 살쾡이처럼 주시하라는 명령에 전혀 모순을 느끼지 않고 받아들일 경우, 사람들은 자기자신에 대해서는 거의 기쁨을 느낄 수 없게 된다. 우리는 삶에서 모든 날카로움과 모난 것들을 제거한다는 터무니없는 의도를 가진 채 인류를 모래로 만드는 최상의 길을 걷고 있는 것은 아닐까? 그러나 언제나 타인에게 직접 달려와 도울 경우와 그러나 이러한 도움은 강압적으로 간섭하고 변형시키지 않을 경우에는 항상 피상적으로 행해질 수 없다. 혹은 저기 자신을 타인이 즐겁게 바라볼 수 있는 것, 예를 들어 폭풍과 길가의 먼지를 막는 높은 벽도 있지만 손님을 환대하는 문도 있는 아름답고 조용하고 굑리된 정원으로 만들 경우, 그 어느 쪽이 타인에게 더 많은 이익을 줄 것인가 하는 문제조차 여전히 해결되지 못했다.

175.
상인 문화의 근본 사상―개인적인 경쟁이 고대 그리스인의 정수였고 전쟁, 승리, 법이 로마인의 정수였던 것처럼 상업이 정수인 사회의 문화가 현재 생성하고 있는 것을 우리는 본다. 상인은 모든 것을 만들지 않고도 평가할 줄 알뿐만 아니라 자신의 고유한 필요가 아니라 소비자의 필요에 따라 평가할 줄 안다. "누가 그리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소비하는가"가 그의 최대의 문제다. 그는 본능적으로 이러한 평가방식을 끊임없이 모든 것에, 따라서 예술과 학문, 사상가들, 학자들, 예술가들, 정치가들, 민족들과 당파들, 시대 친애하는 상인 전체의 소산에까지 적용한다. 그는 만들어지는 모든 것에 대해 그것들의 가치를 직접 확장하기 위해 수요와 공급을 조사한다. 이러한 태도가 가장 세세한 점에 이르기까지 철저해지고 모든 의지와 능력에까지 각인되면서 문화 전체의 성격이 된다. 이것이야말로 그대들 다음 세기의 인간들이 자랑으로 삼을 만한 것이다. 상인 계급의 예언자들이 이것을 그대들의 소유물로서 그대들에게 건네줄 권리를 갖는다면 말이다! 그러나 나는 이 예언자들을 거의 믿지 않는다. 호라티우스의 말을 빌려 말하건대, 유대인 아펠라로 하여금 믿게 하라. (중략)

177.
고독을 배우는 것―오, 그,대들, 세계 정치가 이루어지는 대도시에 사는 가련한 무리들이여. 그대들, 젊고 유능하고 명예욕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이여. 그대들은 모든 사건에 대해 그대들의 읜견을 말하는 것이 의무라고 알고 있다! 그리고 실로 항상 어떤 사건이 일어나고 있다. 그대들은 이런 식으로 먼지와 소음을 만들어내며 자신들이 역사를 이끌어가는 수레라고 믿는다. 그대들은 언제나 귀기울이고 언제나 그대들의 의견을 던져 넣을 수 있는 기회를 노리기 때문에 진정한 모든 생산성을 상실해 버린다. 그대들이 위대한 일들을 하려고 열망해도 그러한 일들을 잉태할 수 있는 깊은 침묵은 그대들에게 결코 찾아오지 않는다. 그대들은 그대들 자신이 사건을 쫓는다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나날이 일어나는 사건들이 그대들을 지푸라기처럼 그 사건들이 그대들을 지푸라기처럼 그 사건들 앞으로 몰아오는 것이다. 그대들, 가련한 무리들이여! 무대에서 주역을 맡으려면 합창에 끼어들 생각을 해서는 안된다. 아니, 어떻게 합창하는지 알아서도 안된다.


178.
매일 사용되어 닳는 사람들―이 젊은이들에게는 인격도 재능도 근면함도 부족하지 않다. 그러나 사람들은 그들에게 자기 자신에게 방향을 부여할 수 있는 시간을 허용하지 않았고, 오히려 어떤 방향을 수동적으로 받아들이도록 어린 시절부터 그들을 길들였다. 그들이 사막에 보내도 좋을 정도로 충분히 성숙하게 되면 그들은 약간 다르게 다루어졌다. 즉 그들은 이용당했다. 그들은 자기 자신을 박탈당했고, 매일 사용되어 닳아지는 것이 되도록 교육받았으며 그것을 의무로 받아들이게 되었다. 이제 그들은 이렇게 매일 사용되어 닯지 않고는 지낼 수 없게 되었고 그 이외에 다른 것을 친애하는 상인 바라지도 않는다. 다만 수레를 끄는 이 가련한 동물에게 휴가를 주지 않는 것만은 허용되지 않는다. 사람들이 과도하게 노동하는 세기에서 한가함이란 이상은 '휴가'라고 불리는데, 이 휴가 때에 사람들은 한때나마 마음껏 게으름을 피우며 멍청하고 어린애처럼 굴어도 되는 것이다.

179.
가능한 한 국가를 작게 할 것모든 친애하는 상인 정치·경제적 일들은 가장 많은 재능을 타고난 정신들이 관여하지 않으면 안 될 정도의 가치를 갖고 있지 않다. 이러한 정신의 낭비는 곤궁한 상태보다도 근본적으로 더 나쁘다. 모든 경제·경제적인 일들은 보다 열등한 두뇌의 소유자들으 위한 노동 영역이며, 이들 이외의 사람들은 이러한 작업장에서 일해서는 안된다. 차라리 그 기계가 다시 한 번 해체되는 것이 낫다. 그러나 지금처럼 모든 사람들이 정치·경제적인 일들에 대해 알아야 한다고 믿을 뿐만 아니라 누구든 언제라도 그것을 위해 일하려 하면서 자신의 고유한 일은 돌보지 않는 것은 우습기 그지없는 커다란 광기다. 사람들은 공공의 안녕을 위해 너무 많은 대가를 지불한다. 그리고 가장 어처구니없는 것은 사람들이 이를 통해 공공의 안녕과는 정반대되는 것을 초래한다는 것이다. 친애하는 우리 세기는 이러한 사실이 아직 증명되지 않은 것처럼 그것을 증명하려 한다! 사회를 도난화재로부터 안전하게 하고 상업교역을 하기에 극히 편리하게 만들고 국가를 좋은 의미와 나쁜 의미에서 섭리적인 힘으로 개조하는 것, 이것들보다 저열하고 범속하며 전혀 불가결하다고 할 수 없는 목표다. 무릇 우리는 존재하는 최고의 수단과 도구를 통해 이러한 목표를 추구해서는 안된다. 그러한 수단과 도구는 가장 높고 가장 드문 목적을 위해 남겨두어야 하는 것이다! 우리의 시대는 경제에 대해 아무리 말을 많이 해도 낭비의 시대다. 그것은 가장 귀중한 것, 즉 정신을 낭비한다. (중략)

186.
사업가들―그대들의 사업, 그것이야말로 그대들의 가장 큰 편견이다. 그것은 그대들을 그대들의 장소와 그대들의 사회, 그대들의 성향에 붙들어 맨다. 그대들은 사업의 측면에서 부지런하지만 정신의 측면에서는 게으르고, 그대들의 정신적 빈곤함에 만족하며 의무의 앞치마를 이러한 만족 위에 걸친 채 살고 있다. 그대들은 그대들의 아이들 역시 그렇게 살기를 바란다!

187.
있을 수 있는 미래로부터범죄자가 자신이 만든 법을 존중하고 자신을 처벌함으로써 자신의 힘, 즉 자신이 입법가의 힘을 행사하고 있다는 자랑스러운 감정으로 자지 자신을 고발하고 자기 자신에게 받아야 할 벌을 공적으로 부과하는 상태는 생각될 수 없을까? 그가 법을 위반할 수도 있다. 그러나 그는 자발적으로 자신을 처벌함으로써 자신의 범행을 극복한다. 그는 솔직함, 위대함, 평온함을 통해 범행을 불식할 뿐만 아니라 공공에 기여한다. 이런 사람이야말로 미래에 있을 법한 범좌자일 것이다. 이러한 범죄자는 당연히 미래의 입법, 즉 '나는 일의 대소(大小)를 불문하고 나 자신이 만든 법에만 굴복한다'는 근본사상의 입법도 전제한다. 많은 실험이 여전히 행해져야만 한다! 많은 미래가 여전히 어둠을 똟고 그 모습을 나타내야만 한다. (. )

놀라운 기적의 놀라운 경이로운 말로 읽습니다. 놀랍고 멋진 기적

창 셔터와 판금의 조각과 패턴은 관심을 끌고 프레임을 만들고 동화를 장식합니다. 화려하고 복잡한 그녀는 놀랍습니다.“디바는 경이롭고 기적은 훌륭합니다”라고 약속하며 청취자를 동화 세계로 데려갑니다.

“동화는 시르 카, 부르카, 카 우르 카의 것들에서 비롯됩니다. 바다, 바다, Buyan 섬에는 구운 황소가 있으며 그 옆에는 양파가 있습니다. 그리고 세 명의 동료가 들어 와서 아침을 먹었습니다. 그들은 자랑스러워하고 즐겁게 지 냈습니다. 우리 형제들은 그러한 장소에 있었고, 마을 반죽 여자보다 더 많이 먹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동화입니다.”

말은 멋진 행동, 시작의 전주입니다. 전통적인 공식 (“살아있는”,“특정한 상태”,“산책 된”)이 풍부하고, 멋진 3 부분 구조 (시작, 중간, 끝)에 비유되어 있지만,이 말은 다음 이야기의 음모와 관련이 없습니다. 그 말은 자유 롭다. 특정 동화에 대한 공격 일 수도 있고, 심지어 동화에서 벗어날 수도 있고 독립적으로 동화 속 소설로 존재할 수도있다.

역동적이고 성급한 말은 과장하고, 왜곡하고, \u200b\u200b거꾸로 뒤집을 수 있습니다 : 작고 그 반대의 경우, 무게로 소리를 측정하고, 시간의 측정으로 거리를 묘사하고, 외설을 통한 순결, 부를 통한 빈곤, 그 반대의 아름다움, 추한 것을 통한 아름다움 등 이 이야기는 심각한 동화 이야기에 반대하는 이야기꾼의 미소, 괴상한, 경박 한 이야기입니다. 네! 진지한 동화 이야기.

아무리 환상적이고 믿기 어려운 동화가 우리에게 보일지라도,이 동화는 단순한 소설과는 거리가 멀다. 어쨌든 그것은 현실, 사람들의 역사적 과거, 현재의 어려움과 슬픔, 미래의 정의에 대한 열망에 의해 결정됩니다.

동화는 뿌리 깊은 뿌리를 가지고 있으며 선사 시대 야생은 의식, 의식적 행동 및 주문, 신화에서 자랍니다. 그러므로 어리 석고 우스운 속담과 동화 사이의 대조는 이미지가 그렇게 환상적이지 않습니다. 이야기꾼은 의도적으로 말과 동화를 구분합니다. "이것은 동화가 아닙니다. 그러나 동화는 점심을 먹은 후 부드러운 빵을 먹을 것입니다. 우리는 여전히 케이크를 먹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뿔로 황소를 뽑을 것입니다."

그 말은 역동성에 반하여 음모가없고 발명이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다양한 중요한 정보를 기반으로 할 수 있으며, 동시에 그것은 거짓, 기적,“전에는 들리지 않았으며, 보이지 않음”으로 제시됩니다. 굉장한 Eka! “어떤 왕국에서는 어떤 나라에서는 해로우처럼 파란 하늘에서 약 300 마일 정도가되어 왕이 살았던 곳이었습니다.

아무 말도하지 않는 동화가 있습니다. 스키드 러너가 없습니다. 그들은 얼음 위에서 산 밖으로 나갈 필요가 없으며, 부드러운 길을 따라 다닐 필요가 없습니다. 외설적 인 말을 들으십시오. 루크 삼촌에는 난로 근처에 뗏목이 있었고, 강을 건너는 다리가 있었고, 감자는 땅에서 태어 났으며, 호밀은 귀에 익었습니다. 그것을 좋아하지 말고 듣지 말고 거짓말을하지 마십시오. 주홍 리본은 어린 옷을 입었을 때 좋습니다. 노인에게는 적어도 다섯 마리가 걸려 있습니다. 모두가 주름을 먹는다고 말합니다. 글쎄요, 적어도 하나의 팝이 우리 마을에 살 것입니다 . "

동화 스토리 텔러는 동화를 시작했을뿐만 아니라 마무리합니다. 이야기꾼에게, 코믹하고 종종 비논리적이고 터무니없는 마지막 말은 조건부로 둘러싸인 동화 속 공간에서 빠져 나오는 자기 노출의 방법입니다.

동화는 아무 것도 없기 때문에 아무데서나 발생하지 않습니다.“우리는 살아 있었다”,“특정한 나라, 특정 상태”등을들을 때까지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동화는“동화의 끝이 여기 있습니다. 더 이상 이반 차 세레 비치나 엘레 강 아름다운, 바바 야가, 날개 달린 말, 회춘 사과, 생수 또는 죽은 물이 더 이상 없습니다.

그러나 슬픔과 기쁨, 희망과 실망으로“생명의 서약”이 있습니다. 그리고 스토리 텔러 자신은 자신이 말한 모든 것을 믿지 않으며 공연비를 요구합니다.“여기 동화가 있고 기름 조각이 있습니다.” 내레이터는 처음에 한 말에 의지하여 청취자를 준비하고, 존재하지 않는 조건부 동화,“제 30의 왕국, 제 30의 국가”를 소개합니다. 유머러스 한 말을 통해 조만간 다시 현실로 돌아올 것입니다.

그래서 동화는 놀랍고 환상적이며, 현실에 의해 항상 조절되는 다른 한편으로는 재미 있고, 재미 있고, 유머러스하고, 괴상한 반란 이야기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이야기는 밀짚 궁전으로 끝나고 궁전에는 5 마리의 양과 6 번째 종마가 있습니다. 그 소녀는 난로에 올라가고, 단추는 찢어지고, sundresses는 싸우고있다. "

많은 동화 중에서 동화,“놀라운, 놀라운, 기적의 기적”을 읽는 것은 특히 매력적입니다. 그것은 우리 백성의 사랑과 지혜를 느낍니다. 천재적인 가상의 영웅의 초상화, 외모, 풍부한 내면의 세계가 묘사되어 있으며, 그들은 창조와 사건에서 일어나는 "생명을 호흡"합니다. 헌신, 친애하는 상인 우정, 자기 희생 및 기타 긍정적 인 감정은 분노,기만, 거짓말, 위선과 같은 반대되는 모든 것을 극복합니다. 그리고이 환상적이고 놀라운 세상으로 뛰어 들어 겸손하고 현명한 공주의 사랑을 얻으려는 생각이 있습니다. 매력적이고 감탄하며 설명 할 수없는 내적 기쁨은 그러한 작품을 읽을 때 상상력으로 그려진 그림을 만들어냅니다. 사람들이 말하는 것처럼 이야기는 먼 시간에 또는 "한 번에"일어난다. 그러나 그 어려움, 그 장애물과 어려움은 동시대 사람들과 가깝다. 종종 영웅의 대화가 감동을받으며 악의, 친절, 직접으로 가득 차 있으며 그들의 도움으로 다른 현실 그림이 나타납니다. 온라인에서 무료로 읽을 수있는 동화 "놀랍고 훌륭하고 놀라운 기적"은 어린이들에게는 반드시 필요한 것이 아니라 부모의 면전 또는지도하에 필요합니다.

상인과 함께 부유 한 상인이있었습니다. 그는 값 비싸고 고귀한 물품을 거래했으며 매년 외국으로 여행했습니다. 때때로 그는 배를 장비했다. 길에 짐을 싸기 시작했고 아내에게 물었다.

-내 기쁨, 당신이 다른 나라에서 호텔로 가지고 왔다고 말 해주세요.

-나는 당신을 위해 모든 것에 만족합니다. 나는 많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기뻐하고 즐겁게하고 싶다면, 놀라운 기적, 놀라운 기적을 사십시오.

-좋아; 내가 찾으면-그것을 사십시오.

한 상인이 30 대 왕국으로 먼 땅으로 항해하여 위대하고 부유 한 도시에 갇혀 모든 물품을 팔고 새 물건을 사서 배를 싣고 도시를 돌아 다니며 생각하기 :

-경이롭고 놀라운 기적을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익숙하지 않은 노인이 그에게 왔습니다.

-그렇게 사려 깊고 꼬이지 않고 좋은 친구는 무엇입니까?

-어떻게 회전하지 못해! -상인이 대답합니다. "저는 아내를위한 놀라운 경이로움을 찾고 있지만 기적은 어디인지 모릅니다."

-오 오래 전에 말했었을 것입니다! 저와 함께 가십시오; 나는 놀라운 기적과 놀라운 기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을 팔겠습니다.

같이 갑시다 그 노인은 상인을 집으로 데려 와서 말했습니다.

-알다시피-내 마당에 거위가 걷고 있습니까?

-그에게 무슨 일이 생길지 알아봐.

거위는 방에왔다. 노인은 냄비를 가지고 다시 주문했다 :

거위는 냄비에 누워; 노인은 오븐에 넣고 거위를 굽고 꺼내어 테이블 위에 올려 놓았습니다.

"음, 상인, 좋은 친구!" 앉아서 물린다. 테이블 아래에 뼈를 던지지 말고 모든 것을 한 더미에 모으십시오.

그래서 그들은 테이블에 앉아서 함께 거위 전체를 먹었습니다. 노인은 벗겨진 뼈를 가져다가 식탁보에 싸서 바닥에 던졌다.

-거위! 일어나서 마당에 가십시오.

거위는 마치 노에 있지 않은 것처럼 일어나서 마당으로 갔다!

-진정으로, 스승님, 놀라운 기적과 놀라운 기적이 있습니다! -상인은 말했다. 그는 거위를 팔기 시작했고 값 비싼 돈을 사기로했다. 그는 그와 함께 거위를 배로 가져가 그의 땅으로 헤엄 쳤다.

그는 집에 와서 아내에게 인사하고 그녀에게 거위를 주면서 적어도 매일 그 새와 함께 생 쌀된 로스트를 먹으라고 말합니다! 해고하세요-다시 살아날 것입니다! 다음날 상인은 가게에 갔고 연인은 상인에게 달려 갔다. 그런 손님, 마음의 친구, 그녀는 너무 행복합니다! 그녀는 구운 거위로 그를 치료하기로 결정하고 창문을 기댄 다음 비명을 질렀다.

거위는 듣지 않고 팬에 맞지 않습니다. 상인 여자는 화가 나서 프라이팬으로 그를 때렸습니다. 그 순간 프라이팬의 한쪽 끝이 거위에 매달리고 다른 쪽 끝이 상인의 아내에게 붙어 너무 꽉 붙어서 자신을 찢을 수 없었습니다!

“아, 친애하는 친구 야.”상인이 외쳤다.“냄비에서 눈물을 흘리십시오.

연인의 손이 양손으로 상인을 꽉 쥐었고, 프라이팬에서 그것을 찢고 싶었고, 그는 자신을 껴 안았습니다 .

거위는 마당, 거리로 도망 가서 상점으로 끌었습니다. 점원들은 서두르 기 위해 달려 갔다. 그들을 만지는 사람 만이 고집 할 것입니다! 사람들은 그 놀라운 것을 보려고 달려 갔고, 상인은 가게에서 나와 뭔가 부적절하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아내는 어떤 친구들과 함께 나타 났습니까?

그는“모든 것을 고백한다. 영원히 그렇게하지-솔로로-당신은 머물 것입니다!

아무 것도 할 일이 없었습니다. 상인은 그들을 데리고 뿌리 내리고 연인을 위해 목을 얹고 아내를 집으로 데려 가서 거의 가르쳤다.

-대단해! 여기 당신을위한 훌륭한 기적이 있습니다!

상인과 함께 부유 한 상인이있었습니다. 그는 고가의 고귀한 물건을 거래하고 매년 외국으로 여행했습니다.
때때로 그는 배를 장비했다. 길에 짐을 싸기 시작했고 아내에게 물었다.
-내 기쁨, 당신이 다른 나라에서 호텔로 가지고 왔다고 말 해주세요.
상인이 대답합니다.
-나는 당신을 위해 모든 것에 만족합니다. 나는 많은 것을 친애하는 상인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기뻐하고 즐겁게하고 싶다면, 놀라운 기적, 놀라운 기적을 사십시오.
-좋아; 내가 찾으면-그것을 사십시오.
30 대 왕국으로 먼 땅으로 항해 한 상인은 위대하고 부유 한 도시에 갇혀 모든 물품을 팔고 새 물건을 샀으며 배를 탔습니다. 도시를 돌아 다니며 생각합니다.“놀랍고 놀라운 기적을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익숙하지 않은 노인이 그에게 왔습니다.
-그렇게 사려 깊고 꼬이지 않고 좋은 친구는 무엇입니까?
-어떻게 회전하지 못해! -상인이 대답합니다. -아내를위한 놀라운 경이로움을 찾고 있습니다.하지만 기적은 어디인지 모릅니다.
-오 오래 전에 말했었을 것입니다! 저와 함께 가십시오; 나는 놀라운 기적과 놀라운 기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을 팔겠습니다.
같이 갑시다 그 노인은 상인을 집으로 데려 와서 말했습니다.
-알다시피-내 마당에 거위가 걷고 있습니까?
-알 겠어요!
-그에게 무슨 일이 생길지 알아봐.
거위는 방에왔다. 노인은 냄비를 가지고 다시 주문했다 :
-거위 야, 냄비에 누워!
거위는 냄비에 누워; 노인은 오븐에 넣고 거위를 굽고 꺼내어 테이블 위에 올려 놓았습니다.
"음, 상인, 좋은 친구!" 앉아서 물린다. 테이블 아래에 뼈를 던지지 말고 모든 것을 한 더미에 모으십시오.
그래서 그들은 테이블에 앉아서 함께 거위 전체를 먹었습니다.
노인은 벗겨진 뼈를 가져다가 식탁보에 싸서 바닥에 던졌다.
-거위! 일어나서 마당에 가십시오.
거위는 마치 노에 있지 않은 것처럼 일어나서 마당으로 갔다!
-진정으로, 스승님, 놀라운 기적과 놀라운 기적이 있습니다! -상인은 말했다. 그는 거위를 팔기 시작했고 값 비싼 돈을 사기로했다. 그는 그와 함께 거위를 배로 가져가 그의 땅으로 헤엄 쳤다.
그는 집에 와서 아내에게 인사하고 그녀에게 거위를 주면서 적어도 매일 그 새와 함께 생 쌀된 로스트를 먹으라고 말합니다! 해고하세요-다시 살아날 것입니다!
다음날 상인은 가게에 갔고 연인은 상인에게 달려 갔다. 그런 손님, 마음의 친구, 그녀는 너무 행복합니다! 그녀는 구운 거위로 그를 치료하기로 결정하고 창문을 기댄 다음 비명을 질렀다.
-구스, 쉬이 디!
거위는 방에왔다.
-거위, 냄비에 누워!
거위는 듣지 않고 팬에 맞지 않습니다. 상인 여자는 화가 나서 프라이팬으로 그를 때렸습니다. 그 순간 프라이팬의 한쪽 끝이 거위에 매달리고 다른 쪽 끝이 상인의 아내에게 붙어 너무 꽉 붙어서 떼어 낼 수 없었습니다!
“아, 친애하는 친구 야.”상인이 외쳤다.“냄비에서 눈물을 흘리십시오.
연인의 손이 양손으로 상인을 꽉 쥐었고, 프라이팬에서 그것을 찢고 싶었고, 그는 자신을 껴 안았습니다 .
거위는 마당, 거리로 도망 가서 상점으로 끌었습니다.
점원들은 서두르 기 위해 달려 갔다. 그들을 만지는 사람 만이 고집 할 것입니다!
사람들은 그 놀라운 것을 보려고 달려 갔고, 상인은 가게에서 나와 뭔가 부적절하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아내는 어떤 친구들과 함께 나타 났습니까?
그는“모든 것을 고백한다. 영원히 그렇게하지-솔로로-당신은 머물 것입니다!
아무 것도 할 일이 없었습니다. 상인은 그들을 데리고 뿌리 내리고 연인을 위해 목을 얹고 아내를 집으로 데려 가서 거의 가르쳤다.
-대단해! 여기 당신을위한 훌륭한 기적이 있습니다!

옛날 옛적에 상인과 함께 부유 한 상인이 살았습니다. 그는 값 비싸고 고귀한 물품을 거래했으며 매년 외국으로 여행했습니다. 때때로 그는 배를 장비했다. 길에 짐을 싸기 시작했고 아내에게 물었다.

내 기쁨, 말해봐 다른 땅에서 호텔로 무엇을 가져 가니?

나는 당신에게 모두 기쁘게 생각합니다; 나는 많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기뻐하고 즐겁게하고 싶다면, 놀라운 기적, 놀라운 기적을 사십시오.

좋은; 내가 찾으면-그것을 사십시오.

한 상인이 30 대 왕국으로 먼 땅으로 항해하여 위대하고 부유 한 도시에 갇혀 모든 물품을 팔고 새 물건을 사서 배를 싣고 도시를 돌아 다니며 생각하기 :

놀랍고 놀라운 기적을 찾을 수있는 곳은 어디입니까?

익숙하지 않은 노인이 그에게 왔습니다.

그렇게 사려 깊고 꼬이지 않고 좋은 친구는 무엇입니까?

나는 어떻게 돌릴 수 없다! -상인이 대답합니다. "저는 아내를위한 놀라운 경이로움을 찾고 있지만 기적은 어디인지 모릅니다."

아, 당신은 오래 전에 나에게 말했을 것입니다! 저와 함께 가십시오; 나는 놀라운 기적과 놀라운 기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을 팔겠습니다.

같이 갑시다 그 노인은 상인을 집으로 데려 와서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 지 봐 . 거위, syudy를 높이!

거위는 방에왔다. 노인은 냄비를 가지고 다시 주문했다 :

거위는 냄비에 누워; 노인은 오븐에 넣고 거위를 굽고 꺼내어 테이블 위에 올려 놓았습니다.

상인, 좋은 친구! 앉아서 물린다. 테이블 아래에 뼈를 던지지 말고 모든 것을 한 더미에 모으십시오.

그래서 그들은 테이블에 앉아서 함께 거위 전체를 먹었습니다. 노인은 벗겨진 뼈를 가져다가 식탁보에 싸서 바닥에 던졌다.

거위! 일어나서 마당에 가십시오.

거위는 마치 노에 있지 않은 것처럼 일어나서 마당으로 갔다!

진정으로, 스승님, 당신은 놀라운 기적, 놀라운 기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인은 말했다. 그는 거위를 팔기 시작했고 값 비싼 돈을 사기로했다. 그는 그와 함께 거위를 배로 가져가 그의 땅으로 헤엄 쳤다.

그는 집에 와서 아내에게 인사하고 그녀에게 거위를 주면서 적어도 매일 그 새와 함께 생 쌀된 로스트를 먹으라고 말합니다! 해고하세요-다시 살아날 것입니다! 다음날 상인은 가게에 갔고 연인은 상인에게 달려 갔다. 그런 손님, 마음의 친구, 그녀는 너무 행복합니다! 그녀는 구운 거위로 그를 치료하기로 결정하고 창문을 기댄 다음 비명을 질렀다.

거위는 듣지 않고 팬에 맞지 않습니다. 상인 여자는 화가 나서 프라이팬으로 그를 때렸습니다. 그 순간 프라이팬의 한쪽 끝이 거위에 매달리고 다른 쪽 끝이 상인의 아내에게 붙어 너무 꽉 붙어서 자신을 찢을 수 없었습니다!

아, 친애하는 친구,“상인이 소리 쳤다.”냄비에서 나를 찢어 버린 것 같습니다.

연인의 손이 양손으로 상인을 꽉 쥐었고, 프라이팬에서 그것을 찢고 싶었고, 그는 자신을 껴 안았습니다 .

거위는 마당, 거리로 도망 가서 상점으로 끌었습니다. 점원들은 서두르 기 위해 달려 갔다. 그들을 만지는 사람 만이 고집 할 것입니다! 사람들은 그 놀라운 것을 보려고 달려 갔고, 상인은 가게에서 나와 뭔가 부적절하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아내는 어떤 친구들과 함께 나타 났습니까?

친애하는 상인

여러분의 의견과 제안은 평가된다. 당신은 질문이있는 경우에는,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24 시간 이내에 귀하의 질문에 대답합니다.

주 : 빛과 화면의 차이로 인해이 항목의 색상은 사진과 다소 차이가있을 수 있습니다. 양해 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신이 입찰하기 전에 확인 당신은 상관하지 않습니다. 때문에 수동 측정에 1-2mm의 차이를 허용하십시오.

배송 설명

그것보통 유럽에서 아메리카 합중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15 ~ 30 일에 14-28에 대한 작업 일이 소요됩니다. 그러나이 지연 허가가 발생합니다. 보통 우리는 국제 무역 있기 때문에, 긴 방법, 문제는 무엇, 30 일, 일부 낙도에 도달하기 위해 15 ~ 30 일이 필요하세요 접촉 나, 우리의 지원 팀은 가능한 한 빨리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각 고객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친애하는 Coustomers, 일부 소포는 악천후, 사용자 정의 휴가, 자연 요소와 같은 예기치 않은 이유에 친애하는 상인 의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소포가 지연 배달의 날하지 도착을 할 경우, 최대한 빨리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당신을 위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이해와 양해를 위해 대단히 감사합니다

반품 정책

우리는 당신을 위해 긍정적 인 의견을 남길 기쁘다 1. 당신은 같은 일 친애하는 상인 우리를 할 것입니다 바랍니다. 당신이 우리의 제품에 만족하지 않으면, 우리가 우리에게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부정적인 의견을 남겨 beforewe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의 지원 팀은 가능한 한 빨리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각 고객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온라인 비즈니스 파트너 관리

반품 정책

항목이 원래 상태에있는 경우 반품이 허용됩니다. 구매자가 구매자의 비용 항목을받은 후 반환은 30 일 이내에하여야한다. 나는 아이템 등을받을 후 운송 비용을 제외한 항목 및 보험에 대한 환불은 1 영업일 이내에 발급됩니다.
우리는 또한 운송 및 취급 환불 및 반환은 우리의 오류의 결과 인 경우 비용을 운송 수익을 지불 (당신은 잘못된 또는 결함이있는 항목 등을받은)

고객 만족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은 어떤 문제 또는 질문이있는 경우, 우리에게 시간에 문제를 알려주세요. 그리고 우리는 문제를 해결하고 당신에게 만족 대답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구입에 친애하는 상인 만족하는 경우, 우리에게 긍정적 인 피드백을 남겨주세요. 피드백을받은 후, 우리는 당신을 위해 동일을 할 것입니다. 우리는 긍정적 인 피드백에서 모두 혜택을 제공합니다. 고마워요.
접촉 내 앞에 부정적인 피드백을 두지 마십시오. (네거티브 피드백두면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친절하게 알려, 우리는 입찰자의 만족도를 충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0 개 댓글

답장을 남겨주세요